반응형
Unity3D로 윈도우 프로그램을 만들고 runtime의 실행파일의 경로를 알아야 하는 경우가 생겼습니다.
728x90
아래 이미지의 경로를 알아야 했습죠
처음엔 별 생각 없이 이걸 사용 했습니다.
System.Environment.CurrentDirectory
하지만 runtime에 저녀석이 가르키는 경로는 쌩뚱맞은 경로를 뱉어냈습니다....
반응형
Assembly의 경로를 확인 해봅니다.
Assembly.GetExecutingAssembly().Location
딱! 원하는 위치는 아니지만 변함없이 저 .dll의 fullpath를 뱉어줍니다.
Assembly의 경로를 참고해서 아래와 같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
Directory.GetParent(Assembly.GetExecutingAssembly().Location).Parent.Parent.FullName;
반응형
LIST
'IT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텍스쳐 용량 계산 (0) | 2023.04.21 |
---|---|
Missing script 찾는방법 (0) | 2023.04.19 |
Android에서 유니티 실행하기 (0) | 2023.04.18 |
Ubuntu 18.04-LTS 에 Unity 설치 (0) | 2023.04.18 |
Unity Dedicated Server to AKS (0) | 2023.04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