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인증서

확실하지 않지만
Distribution Certification
- 이건 뭐 앱(Identifier)마다 매칭되는 Distribution 이 반드시 필요하니 추가 생성은 불가피 한 것이고
Development Certification
- mac머신들이 개발자 인증서를 개별 발급하지 않고,
- Apple Development 인증서 하나만 발급하여
- xcode빌드를 하는 모든 mac 머신들이 인증서를 공유하게 하면
- 어느 머신이든 archive는 빌드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합니다.
Command line build
xcode => archive
echo "remove provision files"
rm ~/Library/MobileDevice/Provisioning\ Profiles/*.mobileprovision
echo "build to archive"
xcodebuild clean archive \
-workspace %env.C_BUILD_PATH%/%env.TEAMCITY_BUILDCONF_NAME%/Unity-iPhone.xcworkspace \
-xcconfig %env.C_BUILD_PATH%/../../extra-support/xcode/build.xcconfig \
-scheme Unity-iPhone \
-archivePath %env.C_BUILD_PATH%/archive/ios.xcarchive archive \
-configuration Release \
-destination generic/platform=iOS \
-allowProvisioningUpdates
archive => ipa
xcodebuild \
-exportArchive \
-archivePath %env.C_BUILD_PATH%/archive/ios.xcarchive \
-exportPath %env.C_BUILD_PATH%/ipa/dev-adhoc \
-exportOptionsPlist %env.C_BUILD_PATH%/%env.TEAMCITY_BUILDCONF_NAME%/ad-hoc-export.plist \
-allowProvisioningUpdates
ad-hoc-export.plist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!DOCTYPE plist PUBLIC "-//Apple//DTD PLIST 1.0//EN" "http://www.apple.com/DTDs/PropertyList-1.0.dtd">
<plist version="1.0">
<dict>
<key>method</key>
<string>ad-hoc</string>
</dict>
</plist>
app-store-export.plist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!DOCTYPE plist PUBLIC "-//Apple//DTD PLIST 1.0//EN" "http://www.apple.com/DTDs/PropertyList-1.0.dtd">
<plist version="1.0">
<dict>
<key>method</key>
<string>app-store</string>
</dict>
</plist>
OTA (Over The Air) 설치
[ios] apple 개발자 계정으로 dropbox 로 ad-hoc(OTA) 배포하기 (2)
1. 프로젝트 최종본으로 빌드(Archive) 하기 빌드 되면 마지막에 비번 치라고 나오는데 mac 비밀번호 치면 된다. Distribute App 클릭 Ad Hoc 선택 1. App Store -> 앱스토어 / TestFlight 배포용 2. Ad Hoc -> 내부 테
maaani.tistory.com
반응형
LIST
'IT > Unity3D 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enkins에서 Unity3D 빌드 방식 두 가지 (0) | 2024.02.26 |
---|---|
젠킨스에서 유니티 빌드 팁 (0) | 2023.04.19 |
Build GI data 에서 끝나지 않는 빌드 (0) | 2023.03.31 |
aar 빌드시 특정 lib파일은 포함하지 않도록 (0) | 2018.04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