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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3d plugin 사용
Dashboard > Jenkins 관리 > Tools 에서 유니티 설치경로를 셋팅
Job pipeline에서의 설정
-quit -batchmode \ -projectPath "${WORKSPACE}/Client" \ -logFile "${WORKSPACE}/editor_build.log" \ -executeMethod BuildScript.BuildApp_Android
shell script 사용
RUN_UNITY="/Applications/Unity/Hub/Editor/2022.3.13f1-arm64/Unity.app/Contents/MacOS/Unity"
LOG_FILE="${WORKSPACE}/editor_build.log"
touch $LOG_FILE
"$RUN_UNITY" -quit -batchmode \
-projectPath "${WORKSPACE}/Client" \
-logFile "$LOG_FILE" \
-executeMethod BuildScript.BuildApp_Android &
UNITY_PID=$!
# 로그 파일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지만, Unity 프로세스가 종료되기를 기다립니다.
tail -f "$LOG_FILE" &
TAIL_PID=$!
# Unity 프로세스가 종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.
wait $UNITY_PID
# Unity 프로세스가 종료되면, tail 프로세스도 종료합니다.
kill $TAIL_PI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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